생활지식창고

반응형

휴대폰 와이파이 연결 방법을 안내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대중화되어 다들 와이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절약하려면 와이파이를 이용해야 절약을 할수가 있는데요  와이파이가 속도도 더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그런데 갑자가 와이파이가 끊길때가 있죠  이런 끊기는 문제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문제는 어디에 원인이 있는지 알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많은 기기들이 접속을 한경우, 휴대폰 문제, 공유기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는 외이파이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기기들이 접속을 하는 경우도 느려지는데요 집이나 가정에서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면 주변에 있는 다른 집들이 접속을 할수가 있어요 그럼 인터넷이 느려지고 버벅됩니다. 공유기에 비밀번호를 걸어서 본인만 사용해야 합니다.

 

.

 

.
 
 
 

 

 

폰에 문제가 있다면 전원을 off하고 다시 on하세요 그리고 와이파이를 삭제 후 다시 연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유기 문제입니다. 공유기 때문에 인터넷이 버덕대고 않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느려지거나 끊기는 현상은 위에 알려드린 방법으로  해결할수 있는데  접속이 안되는 경우는 공유기를 점검 해야 합니다.

 

.

 
 

또한, 와이파이 끊김 현상은 스마트폰의 메모리 문제로도 생깁니다.  폰을 재부팅 하시거나 메모리 정리 후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