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이번에는 간단하게 인터넷 속도 측정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우리나라가 인터넷 속도가 가장 발달되어 있어서 빠르고 좋아요 이제는 기본 100mbs이고, 기가 인터넷도 있어서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터넷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간단하게 인터넷 속도 측정 하는방법입니다. 자신의 인터넷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

 
 
 

 

포털에서 speedteat라고 검색하세요 그럼 하단에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요  해외사이트이기 때문에 별도로 설치할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접속 하면 위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begin teat만 클릭하세요 가장 가까운 서버로 부터 위치를 확인해서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합니다. 왼쪽 아래에 본인의 인터넷 회사와 ip 주소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

 

.
 
 
 

 

그러면 계기판이 움직이고 속도 측정합니다. 최저속도 500mbps를 유지해 줍니다. 측정을 해서 자신의 컴퓨터 인터넷이 건강한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 모두 체크해줍니다. 이런 방법으로 자신의  인터넷 속도를 체크할수 있습니다. 항상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관리하세요 꾸준히 관리해야 항상 좋은 상태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