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그러면 윈도우 정보를 안내합니다. 다들 인터넷 익스플로러사용 하실텐데요 버전중에  11 업데이트입니다. 다들 업데이트 해야  웹서핑을 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윕서핑을 할때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업데이트 하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가 있습니다.  인터넷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다운로드 해도되고 자동으로 되게 할수도 있습니다.

 

.

 
 
 

 

 

여러가지 브라우저가 있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해 안내합니다.처음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면 메뉴에 도움말 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익스폴로러 10입니다. 빨간 네모칸에 체크를 하고 닫기를  눌러주세요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다른방법으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를 검색하세요 그럼 하단에 업데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

 

.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처럼 다운로드를 직접 해서 업데이트를 할수가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가장 요즘 많이 사용하고 호환이 되고 기본적인  브라우저입니다.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줘서 상위버젼을 사용하는것이 컴퓨터에 좋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구글 크롬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익스플로러의 오류가 좀 있어서 넘어가는 추세인가 봅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