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래픽 카드 순위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컴퓨터를 구매하실때 중요한 부분이 바로 그래픽 카드입니다.
동영상도 보고 게임도 하고 그래픽 카드의 성능에 따라서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몰론 cpu도 중요하지만 카드로 빼놓을순 없습니다.

 

.

 
 

여러분들도 해외에서 그래픽 카드가 어떤모델이 사용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제어판, 장치관리자, 디스플레이에 보시면 자신의 그래픽 카드를 확인하세요  전  GeForce 9600 GT를 사용중입니다. 오래된 카드입니다.  그래픽 카드 순위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순위 사이트 http://www.videocardbenchmark.net/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 그림처럼 video card benchmarks로 이동하세요  위 이트에서는 cpu와 하드디스크 순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igh end video card를 클릭하면 그래픽 카드의 순위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
 
 
 

 

이렇게 순위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은 업데이트되서 이 그림과는  다른 모델들이 있을거에요 순위에서 나오는 모델을 참고 허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모델은 없습니다.  워낙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가 보네요  여러분들의 그래픽 카드는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세요  Ctrl + F를 누르시면 검색 하실수 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