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메모 어플리케이션 에버노트에 대해 안내합니다. 스마트폰에도 메모장이 있는데 기능이 약하고 활용도가 낮습니다.

그래서 메모 어플로 유명한 에버노트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에버노트를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면 컴퓨터, 모바일 , 태블릿등 계정 연결이 되면 작성한 글이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서 어디서든지 작업했던 메모를  작성할수 있고 수정이 편합니다. 에버노트에는 달력 기능도 있는데요  1억명이 다운을 했다는 에버노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안드로이드든 아이폰이든 검색하면 나오니 다운로드 하세요

 

 

 

.

 
 
 

 

저는 아이폰을 사용합니다. 에버노트를 검색하니 바로 나옵니다. 바로 설치를 해줍니다.

 

 

이제 스마트폰 메모장에 입력해서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에버노트를 활용 하시면 간편하게 자료들과 정보를 저장할수 있습니다.

 

 

그럼 에버노트 시작화면입니다. 기존 사용하셨던 분들은 계정에 로그인 하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가입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한번 계정을 만들면 핸드폰, 컴퓨터, 태블릿 모두 연동이 되니 편합니다.

 

 

 

이렇게 위 그럼처럼 계정만들기를 누르시고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이제 에버노트도 대중화가되서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
 
 
 
 

 

 

처음 실행하고 모바일에서 텍스트를 입력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첫메모를 작성해 보세요

 

 

 

 

초기 화면으로 메뉴들이 보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바로 텍스트입니다. 메모장 역할을해서 활용을 많이 합니다.

노트부분에 처시작이라고 입력했던 메모가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텍스트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새로운 메모를 입력할수 있습니다.

 

 

 

 

알리미 기능도 있습니다. 위 메뉴에서 3번째에 알리미 시계마크를 누르면 됩니다

 

 

오디오 기능도 있어요  바로 녹음이 가능하고 저장도 가능합니다. 음성녹음은 회의나 기록에 잘 활용 하시면 됩니다.

 

 

카메라 기능도 있어요 촬영하면 바로 에버노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자인식도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에버노트 어플리케이션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본적으로 무료프로그램이고 확장된 기능과 용량이 필요할때 결제해서 서비스하는 방식입니다. 무료버전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으니 무료로 사용하셔도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