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이제 피부관리 다들 많이하는데요 관리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여성분들도 남성분들도 자기관리는 필수입니다.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입니다. 피부는 정말 중요합니다.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피부가 않좋으면 떨어집니다.
피부시술을 받는 분들도 있고 레이져시술을 맞으시는분들등 피부관리를 위해 여러가지 시술이나 관리를 받으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관리해도 건강, 즉 속이 안좋으면 피부가 나빠지죠 피부에 좋은 음식을 안내합니다. 좋은 화장푼을 사용해도 먹는게 부실하면 피부는 좋아질수가 없습니다.

 

 

.

 
 
 

 

 

피부에 좋은 음식은 과일입니다. 과일은 비타민이 풍부해서 노화방지에 좋아요 . 파프리카도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 좋아요 카로틴이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은 딸기입니다. 파프리카 1/2개에 딸기를 5개정도 믹스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레드컬러인 파프리카와 딸기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당근입니다. 디톡스에 효과를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사과도 좋아요  당근과 사과는 활성산소를  음식인데요 면역력을 높여주어서 매일 드셔도 건강에 좋습니다.  사과껍질도 같이 믹스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
 
 
 


사과에 함유되어 있는 사과산과 구연산이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시느 분들은 갈아 드시면 좋아요  사과와 당근을 반반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그리고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면서 피부에도 좋은 궁합을 안내합니다. 변비가 있는 분들에게 좋은게 바로 식이섬유소입니다. 샐러리와 오렌지가 좋아요  샐러리에는 비타민 A와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오렌지를 같이 드시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식욕을 억제하는데 좋아요 다이어트를 할때 샐러리반 오렌지1개를 같이 섞어서 드시면 좋아요  피부에 좋음 음식은 잘 챙기고 관리해야 합니다. 다들 좋은 피부를 가지기 위해 식습관과 운동을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