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죠스떡볶이 메뉴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합니다. 떡볶이는 전 국민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여러가지 프렌차이즈와 가게들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죠스떡볶이에 대해 안내할께요. 
떡볶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으실거 같은데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음식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탄수화물 중독이라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죠스떡볶이를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미 중독되신 분들도 계실거 같아요 집에서 요리하기 귀찮거나 새벽에 야식이 땡길때 먹기 가장 좋은 메뉴입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도 요리해먹기 귀찮거나 나홀로 밥을 먹을때도 사다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떡볶이에 대해 말할라면 끝이 없을거 같아요 그래서 죠스떡볶이 메뉴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죠스떡볶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세요 음식을 먹으려면 정보가 필요합니다. 포털에서 죠스떡볶이를 검색 하시면 홈페이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어디를가나볼수 있는 매장입니다. 영업시간은 각 매장마다 다른데요 몇시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지역마다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다르기 때문에 공식적으로는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 지역마다 맛이 조금씩 다릅니다.본사에서 소스를 제공하고 이것을 물엿이랑 비율이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맛이 전부 똑같지는 않습니다.

 

비숫한 맛을내는 매장도 있는데 맛이 없는 지역도 있습니다. 온도에도 영향을 미치고 튀김 같은 경우는 기름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람마다 지역마다 맛이 다릅니다.

 

 

같은 재료를 쓴다고 해도 만드는 사람이 다르죠 죠스떡볶이가 공통적으로 맛있는건 매콤한 맛이 좋습니다.그리고 화학조미료인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마도 소스 노하우는 대외비일거 같네요

 

떡볶이집에 한번 유명해지면 인기가 있습니다.아마도 쉽게 먹을수 있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맛이기 때문에 아닐까합니다.

 

 

다양한 메뉴와 대표적인 분식으로 승부하는 죠스떡볶이입니다.  먹어보신분들도 계실텐데요 전 메뉴가 전 입맛에 맛더라구요

 

 

 

.

 

.
 
 
 

맛있다는 집은 전부 가보는 편인데요 각각 소스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위  순대도 너무나 좋아합니다. 배부른줄 모르고 계속 들어가고 흡입하게 되는 음식입니다.

 

요즘같이 SNS가 대중화가 되고 맛의 정보가 빠르게 전달되는 시대에 마케팅과 홍보가 가장 중요합니다.죠스떡볶이도 홍보를 많이 합니다.

 

떡볶이, 순대 외에 신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위 유부주머니도 있고 아래 이미지 처럼 수제어묵고로케도 있습니다. 전 아직 안먹어 보았지만 한번 찾아가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라면입니다. 저거도 꼭 먹어봐야 합니다.  죠스떡볶이는 다양한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맛집이라 다 맛있을거 같아요

 

매장 영업시간이 궁금하신분들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매장별로 확인하세요 주말이나 여유되실때 한번 방문하시어 신메뉴도 맛을 보세요 죠스떡볶이 메뉴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