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할깨요 익스플로러 말고 여러가지 도구를 많이 사용합니다.

 툴이 있습니다. 대부분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하는데 구글이나 크롬같은 다른 툴들도 점점 늘어자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 바로 사파리 safari입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는데 사용하는 툴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크롬도 많이들 쓰지만 사파리도 사용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자 그럼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볼께요

 

.

 
 
 

 

 

포털사이트에서 사파리를 검색 하시면 바로 나와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포털에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다운로드 하시면 바로 간단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대부분 컴퓨터에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어요 익스플로러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툴인 크롬도 많이 사용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네이버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사용상의 편리성이나 가장 많이 쓰는걸 사용하게 되빈다.애플에서 만든 사파리 브라으저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아실겁니다.

 

사파리 SAFARI 인터페이스가 적용 안되고 어려워서 익스플로러로 다시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익스플로러에 적응이 되어 있어서 쉽게 다른걸 사용하기는 쉽지 않을겁니다

 

.

 

.
 
 
 

 

다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니 애플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로 차별성을 두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사파리의 장점은 애플사 제품들이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애플사 제품들이 많은만큼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을 사용 하시면 그만큼 효과가 좋을거 같아요

본인의 입맛에 맛게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여러분들도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보시면 알겁니다. 기존 맥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미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이렇게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포스팅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