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이번에는 부산 여행 삼정 더파크 동물원 입장료 이용시간에 대해 안내합니다. 부산여행도 많이 가십니다.해외여행이 대중화 되었는데 국내도 가볼만한곳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국내여행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해외보다 더 좋은곳들도 많은거 같습니다.이번에는 부산여행으로 삼정 더파크 동물원에 대해 안내할께요 .

부산에 있는 삼정 더파크 동물원입니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으로 겨울에는 좀 춥지만 부산 여행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언제 방문하면 좋은지 이용시간돠 입장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기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위 처럼 포털에서 부산삼정더파크를 검색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그외 위치안내, 예매하기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에 위치해 있는 동물원으로 부산에 살고 계세는 분들은 가까워서 많이들 가십니다.동물원이 있는 지역이 많지가 많죠 서울은 서울대공원이 있는데요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삼정 더파크도 추천드립니다.

 

찾아가는길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에 살지만 서울대공원은 좀 식상하고 타 지역에 있는 동물원을 가보고 싶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위 그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과 공휴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로 동일합니다. 단, 연중무휴로 폐장 1시간전 까지 입장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위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동물원을 구경하는데 있어 에티켓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니 각자 에티켓을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

 
 

.
 
 
 

 

부산 삼정 더파크 동물원 입장료입니다. 성인기준 19,000원입니다. 청소년 17,000원, 어린이 15,000원입니다.
서울대공원보다 좀 비싸긴한데요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테마별로 이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시설물들이 있습니다. 총 8가지 테마가 있고 그린코아빌리지에서 양떼목장까지 종일 놀기에 다양한 코스가 있습니다. 부산여행을 간다면 꼭 가보세요  부산에서 데이트코스, 가족 놀이 코스로 딱입니다시즌이 시직될거 같은데요 국내여행 부산여행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부산 갈못만한곳으로 삼정 더파크 동물원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