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컴퓨터 온도 측정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합니다.컴퓨터를 오래쓰고 노후가 되면 부품들 온도가 올라갑니다.속도도 느려지고 자동으로 꺼지고 문제점이 많습니다.몇년째 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순간 갑자가 꺼져버리거나 부팅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알고보니 컴퓨터 온도 문제였습니다. 그래픽카드나 메인보드등 부품들이 온도가 올라가고 열을 받으면 동작은 안하거나 정지되비다.  cpu 쿨링도 확인해야 하고 본체의 청소도 잘해야 온도를 관리 하실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컴퓨터 온도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

 
 
 

 

포털에서 hwmonitor 를 검색 하세요 하단에 바로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받으세요 더운여름이나 폭염이 아니면 컴퓨터가 과열될일은 없습니다.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가끔 과열을 받을때가 있습니다.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 컴퓨터 온도 측정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깨요

 

무료다운로드를 클릭 그럼 hwmonitor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시면 빠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Wmonitor을 다운로드  받아요  온도 측정 프로그램중에 가장 많이사용하고 간단하게 컴퓨터 온도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용량은 1메가로 금방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을 HWmonitor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기본 폴더에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서 각 부품이나 내부의 온도에 대해 신경을 못쓸때가 많은데요 이제부터 컴퓨터 온도 측정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만큼 점검도 자주 해줘야 합니다. 관리해주지 않으면 언젠가는 고장이 나기 마련입니다.

인스톨을 하세요 간단히 설치가 완료 됩니다. 온도 측정 외에도 내부 청소도 중요합니다. 먼지들이 쌓이면 당연히 온도가 올라가고 동작을 잘 못할때가 있습니다.

 

 

.

 
 
 

.
 
 
 
 

설치를 완료 하면 바탕화면에 위  처럼 이모티콘이 생성됩니다. 바로 클릭하여 실행 하실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온도와 메뉴들이 보입니다.자신의 컴퓨터가 몇도까지 올라갔는지 측정할수 있고 이렇세 간단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장치 온도도 보실수 있습니다. 온도는 중요합니다. 컴퓨터가 과열이 되면 부품들고 망가지고 납땜니 녹을수도 있습니다. 냉각팬도 잘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온도 측정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