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중도상환수수료 계산에 대해 안내합니다. 대출을 받으면 더 낮은 이율로 갈아탈수 있는 기회가 생기거나 아니면 여유가 생겨 금융상품을 일시에 상환을 하던지 할때 중요한 부분이 중도상환 수수료 입니다. 자세히 간단하게 수수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복잡하게 계산기 필요없이 인터넷에서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황등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

 
 
 

 

포털에서 모네타를 검색! 하단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요즘 비숫한 사이트가 많은데요 가계부로 유명했던 모네타는 국내를 대표하는 제테크 포털입니다. 다양한 금융정보를 볼수 있으니 제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미지가 보입니다.금융정보나 관련뉴스를 볼수가 있습니다.스크롤을 가장 아래로 내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 화면 처럼 금융계산기가 보입니다. 클릭하세요

 

팝업창으로 위 메뉴가 나오는데요 예금, 적금, 부동산, 세금, 재무등 금융관련 정보 계산기가 있습니다. 다른거도 궁금하시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우측하단에 <대출갈아타기>를 클릭하세요

 

.

 

.
 
 
 

 

계산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중도상환하시려는 상품종류, 잔액, 잔여기간을 입력하세요 모르시면 계약서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전 임의로 입력을 해보았습니다. 만약 갈아타기가 아닌 중도상환수수료만 계산하신다면 신규부분에는 대충 입력해도 됩니다.

 

계산결과입니다.중도상환수수료가 20만원입니다. 전환이익이 12,976원 나왔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중도상환수수료 계산기라고 치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모네타 보다는 약하지만 사용해보세요 

중도상환수수료 계산기에 대해 안내했어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