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국민은행 아이행복 카드에 대해 포스팅해요 혜택 좋은 신용카드들이 많습니다.만 0세에서 5세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은 정부에서 뵤육료를 지원받기 위해 필수로 발급을 받아야 하는 카드인데요  소득에 상관없이 정부로부터 22만원에서 39만원까지 보육비와 학비를 지원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행복 카드는 다양한카드사에서 발급이 됩니다.어디서 할지 고민이신분들에게 알려드릴께요 . 이번에는 구민은행 아이행복 카드를 소개해 드릴께요

 

 

.

 
 
 

 

 

국민은행 아이행복카드는 총 4가지가 있는데요 S타입과 T타입,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S타입과 T타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S타입입니다. 연회비는 없고 혜택은 병,의원 업종 5~10% 청구할인,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업종 5%할인, 산후조리원, 약국업종 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의료에 대해 보겠습니다. 동물병원을 포함한 병원쪽에서 10만원미만 5% 할인 10만원이상일 경우 건당 10%할인이 되는데요 전원 60만원 이상을 사용했을경우입니다.

 

 

 

쇼핑, 육아교육, 건강 관련에서 5%할인이 됩니다. 육아교육은 놀이방, 유아전문교육기관,놀이시설에서 할인이 됩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결제는 할인 제외입니다

 

 

두번째로 카드 T타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 에너지 리터당 60원 현장할인,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놀이공원, 대중교통에 해당되는 카드입니다

 

 

.

 

 

.
 
 
 
 


 

SK에너지 리터당 60원 현장할인되는데요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했을때 혜택이 주어집니다. 1일 20만원, 월 3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됩니다.

 

 

 

아웃백이나 빕스에서도 할인이 됩니다. 하단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버스, 지하철, 10%할인과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현장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렇게 국민은행 아이행복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신용카드가 있는데요 잘 선택하시어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