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을 알려드립니다.이런 서류들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회사나 학교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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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증명서를 발급 받으시려면 출입국관리사무소나 동사무소에서 직접 방문을 해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발급 받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를 검색하세요 그럼 하단에 정부민원포털 민원24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민원24에서는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등등 각종 서류들을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민원 24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 메뉴들이 나옵니다. 출입국사실증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른메뉴도 주민등록초본, 전입신고, 병적증명서, 지방세납입증명 등등 다양한 증명서류들을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모든 인터넷 발급 서류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4가지 로그인 방법중에 편하신거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한번 해놓으면 계속 사용할수 있어서 공인인증서가 편합니다.
프린터는 공유프린터는 발급이 안됩니다.참고하세요 컴퓨터와 직접 연결된 프린터로만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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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그림은 출입국사실증명서 신청 예시입니다. 기록대조 시작일은 저신이 원하는 날짜를 입력하세요
수령방법은 온라인 발급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실제 출입국사실증명서를 신청하는 화면입니다. 그리고 최근기록은 마지막 출국 또는 입국한 날부터 약 2~3일이지나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입국 기록을 확인할수 없으면 동사무소나 출입국관리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발급 받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시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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