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설날이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여러분들도 연휴 계획이 있나요 이번연휴는 그리 길지 않은게 아쉽죠 약속이 없으신 분들은 영화도 보고 지인과 함께 맛있는것도 드시고 극장을 가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제 구정 연휴라 지인들에게 인사말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설날 이미지로 좋은 이미지들을 드립니다.

 

인사말을 전해서 지인들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그냥 단체문자는 돌리면 스팸문자로 보일수 있어요 

직함과 이름을 넣어서 내용을 조금씩 다르게 보내셔야 상대방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이제 구정 인사말에 같이 삽입하면 좋은 설날 이미지를 보여드릴깨요

 

 

.

 
 
 
 

 

한살 더먹을래 그림 입니다. 지인들이나 친구들한테 보내면 좋아할거 같습니다 ㅎㅎ

 

올해에는 꽃길만 걸어라 이미지입니다. 하는일 잘풀리고 행운도 따르고 아프지 말고 즐거운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위이미지는 색감과 그림이 예쁜이미지 입니다. 2019년 올해는 다들 꽃길만 걸으세요  

 

 

 

 

이런 구정 이미지는 카톡으로 보내도 좋아요 아니면 자신의 프사로 설정해도 좋은 이미지들입니다.

 

 

2019년도는 새로운 시작인데요  다들 멋진 계획을만드셨나요

 

 

색감도 이쁘고 재미있는 이미지죠 2019년에는 돈도 만이 벌고 잘 풀리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올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뚯한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그림입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연휴 동안 지인들과 친구들 동료에게 안부인사도 전달하시고 만나기도 해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고 귀여운 그림들을 함께 보내시면 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이미지들이 있는데요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나요?

 

 

설날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구정 인사말과 함께 보내면 지인들도 졸아하고 재미있고 즐거운 연휴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올해는 행복하고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인들에게 인사말을 보낼때 단체문자 느낌이 안나게 보내셔야 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