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인터넷 시력 검사에 대해 포스팅해요 안과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인터넷으로 시력검사를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TV때문에 시력이 나빠지는 현대인들이 많은데요  시력 보호를 위해 영양제를 먹는 분들도 계시고 관리를 해야 합니다. 시력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터넷 시력 검사 방법을 안내합니다. 안과나 안경점을 찾지 않아도 시력검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내 시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할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에서 인터넷 시력 검사를 검색 하면 하단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시력검사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내 시력을 검사를 할수 있어요 아이테스트라는 사이트입니다.실시간으로 근시 나 원시를 측정 할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키보드 F11 버튼을 누르시고 약 3미터 떨어진 지점에서 측정 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
1. 화면에 100원짜리 동전을 대고 확대/축소 버튼을 눌러 화면과 동전의 크기를 똑같이 하세요
2. 키보드 F11버튼을 누르시면, 시력표만 화면에 나타납니다.
3. 정확한 측정을 위해 모니터 화면에서 부터 3미터 떨어진 지점에서 시력을 측정하세요
4. 측정할때 한쪽 눈을 가리고 측정 후 반대쪽 눈을 동일하게 측정하세요
5. 화면 하단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해서 0.1~0.4 시력표와 0.5~2.0 시력표 화면을 전환하여 측정하세요
6. 마우스 포인터를 지시봉으로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시력을 측정 하세요

 

 

 

.

 
 

.
 
 
 
 

위 그림 처럼 100원짜리 동전을 대시고 확대/축소 버튼을 누르면서 화면과 실제 동전크기를 맞추어 주시면 됩니다.

 

그럼 먼저 0.1~0.4 까지 시력검사를 할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0.1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이렇게 인터넷 시력 검사에 대해 안내했는데요 알아두면 좋고 직접 안과나 안경점에 방문하지 않고 시력 검사를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시력검사르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