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B형남자 성격, 특징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우선 B형남자하면 나쁜 남자라는 이미지가 강하니다.B형남자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을 갖고 접근해보고 싶어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경험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쉽게 무언가에 관심을 갖게 되는 만큼 쉽게 마음이 식는 경향도 강합니다.
자기중심적 사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나쁜 남자라고 느끼게 되는 것인데요. 자신의 감정을 우선시하는 바가 있고,
상대방의 기분을 생각하지 않으며 하고싶은 말을 모두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흥미가 없는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자존심이 무지 강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자신의 페이스를 방해하거나 억제를 하는 것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냅니다.

 

 

.

 
 

 

B형남자가 겉으로는 강해보이지만 속으로는 여립니다. 단순하기도 하고 의리가 강한편이고 사교성이 뛰어납니다.
물론 누구나 칭찬을 좋아하지만 B형 남자는 진심어린 칭찬에 약합니다. 칭찬을 해주면 표현은 하지 않더라도 마음 속으로는 좋아합니다.

 

 
B형남자는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차가워 지기때문에 화가나도 쉽게 풀어집니다.

연애 초기에 기선을 잡기위해서 남성의 제안을 몇번 튕기면 귀찮다라고 생각해 버릴 수 있으므로 밀당도 적당히 하셔야 합니다. B형남자는 즉흥적으로 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이기적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즉흥적인 성격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은 즐겁게 연애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B형 남자는 좋아하는 여성이 생기면 그 여성에게 푹 빠지게 되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주는 연애를 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빠르게 식어버리기 때문에 바람둥이, 나쁜 남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B형남자는 친해지기 전에는 굉장히세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섬세하고,  배려심이 많고, 자기 여자만을 사랑해주는 남자인 것 같습니다. 

 

 

B형남자 성격과 연애시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은 보통 이렇다 정도이니 이 점 인지하시고 가볍게 참고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