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생리혈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아실텐데요   이불에 묻을때도 있고 옷에 묻을때도  있습니다.

 

매달 길게는 일주일 이상의 통증이 지속되는 마법의 날이라고도 불리는 생리인데요 고민이 되는 것은 생리통도 있지만 바로 생리혈 지우기 일 것입니다.

 

.

 
 
 

 


혈흔이 묻은 경우에는 반드시 차가운 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세탁을 하세요 따뜻한 물에는 세탁하시면 안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산소와 접촉하여  산화하면 제거가 안되니 최대한 빨리 세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생리대를 써보신 분들도 아시겠지만 바로 찬물에 담궈서 비누나 세제를묻혀 쓱쓱 문지르면 잘 지워집니다. 하지만 하루이상 방치하고 지우려면 힘들고 잘 지워지지도 않습니다.

 

 

베이킹소다도 좋아요  베이킹소다를 물에 풀어 담궈 두었다가 씻어내면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샴푸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샴푸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소금물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찬물에 피가 묻은 속옷이나 이불을 담구어서 핏물을 빼주고 세면대에 다시 찬물을 받아 굵은 소금을 넣어 풀어줍니다.
그리고 살살 손으로 비벼주면 피가 잘 빠지게 됩니다.
콜라도 좋아요  콜라는 청소를 할때에나 찌든때 제거 등에도 쓰입니다. 먹다 남은 김빠진 콜라가 냉장고에 자리잡고 있다면 콜라를 이용해서 생리혈을 제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락스도 생리혈 지우기에 좋은데요  락스는 워낙 강한 세제 중 하나라서 만약 사용하신다면 오래 담궈두지 마시고
많이 헹구어 주시기 바랍니다.

 

생리혈 지우기 방법에 대해 안내했습니다. 위 방법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