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오늘은 알보칠 사용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알보칠이라고 아시나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가 심하고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구내염이 생깁니다.

 

 

구내염이 큰 질환은 아닌데 먹을것도 못먹게 되고 아프고 고통이 심합니다. 보통 치료제를 사용하면  되는데 구내염 치료제에는 알보칠, 오라메디,아프니벤큐등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게 알보칠입니다.알보칠은 발랐을때 통증이 장난 아니랍니다. 아팠는데 효과는 가장 좋았던 제품이였습니다.

 

 

.

 

.
 
 
 

 

원액으로 발랐을때 통증이 심하다 싶으면 조금 희석해서(물5: 1알보칠) 사용하세요  알보칠은 산성이기 때문에 치아에 닿지 않는게 좋아요 사용한 후 3분 정도 지났을 때 입을 헹구어서 약을 삼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보칠을 면봉으로 찍어서 발라주면 됩니다. 너무 넓거나 안쪽 깊숙이 발생했으면  물과 약을 섞어서 희석을 시킨 뒤에 입에 물고 있다가 뱉으시면 됩니다.

알보칠은 국소적으로만 사용헤야 해요 강한 산성이라  어린이들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눈에 들어갔을 경우에는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병원을 방문하세요


알보칠 가격은 5ml용액 기준 6000~7000원 사이 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6500원을 주고 구입하였는데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알보칠 사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알보칠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치유를 하시는 것이 좋지만 빨리 낫고 싶은 분들은
사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