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씬지로이드정은 어떤 약인지에 알려드릴께요 저도 처방전을 보면 이 약은 어떤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씬지로이드정은 갑상선약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걸리면 씬지로이드정을 처방받아 오전에 한알씩 복용을 하게됩니다. 씬지로이드정은 0.1mg은 노란색이고,씬지로이드정 0.05mg은 분홍색,씬지로이드정0.15mg은 흰색,씬지로이드정 0.075mg은 진한 분홍색으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씬지로이드정은 갑상선 기능이 정상인 사람이 체중감소를 위해 병용투여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심각한 독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씬지로이드 복용방법은 아침 직후 공복상태에서 복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후나 다른 의약품과 병용하면 약효가 떨어집니다. 씬지로이드정은 임신한분들도 복용을 할수있습니다.

수유를 하고 있는 분들은 복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지만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세요 

 

.

 

.
 
 
 


씬지로이드정은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약입니다.장기간 동안 많이복용을 하면 불면증, 부정맥, 복부경련, 수전증,  갑상선 항진증, 불임등의 부작용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씬지로이드정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약이라지만  맞지 않는분들도 있으니 복용을 한 후에 몸에 이상증상이 나타난 것 같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