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고등어의 효능을 알려드릴께요  고등어란 이름은 등이둥글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유며한 등푸른 생선입니다.

 

 

 

1. 면역력 강화
고등어는 셀레늄 성분이 풍부합니다.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만들어주고 면역력강화에 좋습니다. 


2. 노화방지
고등어에 있는 비타민B와 철분성분이 혈액순환을 잘되게 해줍니다.  핵산성분이 세포의활성화를 좋게해주고 호르몬 이상으로 생기는 갱년기 장애에도 도움이 됩니다.

 

3. 뇌 건강
DHA 성분은  몸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는데요 두뇌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뇌를 활성화시켜줍니다.

 

.

 

 

.
 
 
 


4. 뼈 건강
뼈 건강에도 좋은 칼슘 성분이 많습니다.그래서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습니다. 뼈가 약하신 분들이나 골다공증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5. 편두통 완화
EPA라는 성분이 편두통을 완화시켜줍니다. 평소  편두통이 심하신 분들은 꾸준히 드시면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6. 간 건강
간은 우리 몸에 독소와 노폐물,알콜등을 분해하여 소변으로 배출시키는데요  고등어에 풍부한 아미노산과 오메가3 성분은 간의 해독작용을 해주고 간 기능을 좋게 해줍니다.

 

고등어의 효능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혈관 건강, 치매 예방, 다이어트,항암, 빈혈에 좋은 고등어 효능이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