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창고

반응형

해피콘 사용처와 유효기간에 대해 안내합니다. 해피콘이란 모바일 상품권 입니다. 선물은 쿠폰번호(바코드)를 포함한 MMS로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이 문자로  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해피콘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면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고 FAQ를 보시면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해피콘 사용처는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리나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패션5(한남점)등  입니다.
고객센터 옆에 브랜드샵을 클릭! 브랜드샵 전체보기를 하면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콘의 유효기간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물품 제공형은 3개월, 금액형은 1년 입니다.

 

.

 

.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 부터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유효기간 만료시에는 기간연장이 불가 합니다.
위 방식으로 5년 이내 횟수 제한 없이 기간연장 가능하며 1회 연장 시 90일 단위로 사용 기간이 연장 됩니다.
연장된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기간 연장은 수신자만 가능하며 발신자(주문자) 는 연장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만료 시 결제금액의 90% 환불만 가능합니다. (기간 연장 불가) 이상 해피콘 사용처와 유효기간 등에 대해서 안내했는데요 궁금하신건 해피콘 고객센터 1599-2799로 평일 오전9시~ 오후 6시까지 문의를 해보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