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사무소 업무시간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리는 살아가며 다양한 서류를 발급받을때가 있습니다. 취업을 할때나 이직할때 대출을 받을때나 집을 살때나 자동차를 살때등등 필요한 서류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런 서류들이 인터넷상에서 발급 받을수도 있지만 인감증명서 같은건 직접 방문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동사무소에 방문을하려면 업무시간을 알고 가셔야 합니다. 괜히 그냥 갔다가 헛걸음 하시면 짜증나죠 요즘은 인터넷으로 처리가 하는게 빠르지만 그래도 직접가야 할일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동사무소 업무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월~금)
입니다. 참고로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입니다. 교대로 식사를 해서 업무는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몰리거나 많으면 그만큼 기달려야 합니다.
이렇게 동사무소 업무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동사무소에 방문하시면 민원발급기가 있습니다. 급한 서류들은 이 발급기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민원발급이가 첨 편리하고 빨리 처리해줍니다. 처음에는 사용법을 모르니 어려울수 있는데 한번 적응하면 다음부터 금방 쉽게 처리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