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회사에 재직하시고 급여를 받으신다면 4대보험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4대보험은 필수로 누구나 납부해야 하는데요 근로자에게는 실수령액에서 제하고 지급되지만 보험이니 납부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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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만큼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해야 할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검색 하세요 그럼 하단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고용보험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뉴들이 나옵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 출력을 하기 위해 상단에 보이는 증명서발급,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발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모든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개인비회원과 사업장회원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개인 비회원으로 로그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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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자신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팝업창이 뜹니다.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발급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캡쳐를 방지해놔서 화면은 올리질 못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로그인 하시고 보안프로그램들 설치 하면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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